DFW 한미연합회, 장학생 모집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미연합회_연례만찬_06.jpg

한미연합회 달라스 지부에서 한인 장학생을 모집한다.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각각 1000달러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2017년 장학금 수혜자.

 

DFW 한미연합회, 장학생 모집

 

5명 선정, 각각 1천달러 지급

6월 15일까지 접수 마감

한미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서류 다운로드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et.net

sentence_type.png

 

 

한미연합회 달라스 지부(회장 전영주)에서 한인 장학생을 모집한다.

2016년부터 시작된 한미연합회 달라스 지부 장학사업은 지역내 한인 후견인들의 후원금으로 조성된 장학기금이다.

장학사업 첫 해 3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한미연합회는 올해는 5명의 장학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각각 1000달러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여분의 장학기금이 조성될 경우 장학금 수여대상을 한국전 참전용사 자녀 등 미 주류사회로 확대할 계획이다.

 

장학금 신청 대상은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와 대학생. 유학생도 지원 가능하다.

한미연합회 홈페이지 http://www.kacdfw.com에서 지원서류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력서 △SAT 혹은 ACT 스코어 △자원봉사 기록 △500자 내외의 에세이 등과 함께 6월 15일까지 kacdfw@gmai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은 지원서류에 기재돼 있다.

 

전영주 회장은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많다는 건 단순히 성적만 보고 선출하지 않겠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한인 차세대 양성의 초석을 다지는 장학사업인만큼 자원봉사 활동과 에세이 등 신청 대상자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거쳐 장학생을 선발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미연합회 달라스 지부 장학금은 8월 18일(토) 열리는 2018 한미연합회 연례만찬에서 수여된다.

 

Copyright ⓒ i뉴스넷 http://inewsnet.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전영주_코펠_유권자등록-1.jpg

NMSC 2018-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