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달라스_국악대축제_28.jpg

제2회 달라스 국악대축제는 추억의 가요와 한민족 고유의 가락을 하나로 융합하여 달라스 문화예술 공연 역사에 또 하나의 방점을 찍었다.

 

 

달라스에 펼쳐진 ‘국악 성찬’ … 한인들 “엄지 척”

 

23명의 최고 국악인 대거 출연 … 명인 명무들의 화려한 무대

양수경 미니 콘서트, 뜨거운 호응 속 감동의 무대 연출
(사)한국국악협회 텍사스 지부 주최 “2020년 만나요”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et.net

sentence_type.png

 

※제2회 달라스 국악대축제 화보 보러가기 

 

 

무대 커튼이 닫힐 때까지 객석의 박수는 끊이지 않았다. 공연자들의 얼굴에는 함박미소가 가득했다. 제2회 달라스 국악대축제는 문자 그대로 ‘대성황’이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인 명창들의 노랫가락과 춤사위는 관객들의 눈과 귀를 장악했고, 8, 90년대 대중음악계를 휩쓸었던 가수 양수경 씨의 목소리는 관중들의 심장을 가격했다.

공연이 끝난 후 한인들은 “최고였다” “잊지 못할 시간이었다” “정말 좋았다”는 극찬을 쏟아놓으며 감동의 여운을 만끽했다.

 

제2회 달라스 국악대축제는 추억의 가요와 한민족 고유의 가락을 하나로 융합하여 달라스 문화예술 공연 역사에 또 하나의 방점을 찍었다.

 

달라스_국악대축제_02.jpg

제2회 국악대축제가 1일(일) 오후 6시 30분부터 어빙아트센터에서 개최됐다.

달라스_국악대축제_05.jpg

무대의 포문은 (사)한국국악협회 미 텍사스지부 회원들의 화관무가 열었다.

 

 

제2회 달라스 국악대축제

전통문화 계승 및 전파에 큰 공험

 

(사)한국국악협회 미텍사스 지부가 주최하고, 주달라스 출장소와 달라스 한인회, 재외동포재단이 후원한 제2회 국악대축제가 1일(일) 오후 6시 30분부터 어빙아트센터에서 개최됐다.

 

한민족의 ‘한(恨)’으로 마음을 울리고, 뼛속까지 배어있는 ‘흥(興)’으로 한인들을 들썩이게 한 이 날 공연에는 (사)한국국악협회 홍성덕 이사장, 국가무형문화재 제23호 가야금 예능보유자 문재숙 명인, 국악가요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악인 박애리, ‘사랑은 창밖에 빗물같아요’ 등 주옥 같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 양수경 씨 등 23명의 대가들이 대거 출연, 달라스 한인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했다.

 

무대의 포문은 (사)한국국악협회 미 텍사스지부 회원들이 열었다. 궁중의상을 입고 머리에 화관을 쓴 9명의 국악협회 회원들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춤사위를 뽐내 타국에서 한국전통문화를 잇고 있는 예술혼을 과시했다.

 

달라스_국악대축제_06.jpg

본격적인 공연 무대는 김명순·오시원·김인숙 명창의 구성지고 경쾌한 경기민요로 시작했다.

 

 

대한민국 대표 명창들의 맛깔나는 소리

토속민요에서 국악가요까지 다양한 장르 선보여

 

본격적인 공연 무대는 김명순·오시원·김인숙 명창의 구성지고 경쾌한 경기민요로 시작했다. 태평가와 경복궁타령, 뱃노래 등 귀에 익은 토속민요 소리에 객석은 공연 시작부터 후끈 달아올랐다.

 

일반 대중에게도 잘 알려진 ‘판소리의 정수’ 춘향가와 흥보가는 관객과 무대의 친밀감을 한층 높였다.

 

춘향국악대전 판소리 명창부 대통령상을 수상한 임화영 명창이 ‘어사-춘향 상봉대목’을, 충남 무형문화재 제51호 판소리 흥보가 예능 보유자 김수향 명창이 흥보가의 ‘화초타령 대목’을 불러, 전통 판소리의 진미를 선사했다.

 

이날 무대에서는 전래민요의 계보를 잇는 신민요와 국악가요도 선보였다.

전북 무형문화재 제2호 홍보가 전수가 김민숙 명창은 ‘동해바다’ ‘각시풀 노래’ 등 개화기 이후 유행한 근대민요인 신민요를 불러 이번 공연 장르의 폭을 한층 넓혔다.

 

달라스_국악대축제_15.jpg

정남훈 명창은 ‘배 띄워라’ ‘강원도 아리랑’ ‘백두산 아리랑’을 부르며 구수한 입담과 뛰어난 소리를 과시, 무대를 장악했다.

 

 

국악가요는 국악의 새로운 미래로 칭송받는 ‘국악엔터테이너’ 정남훈 명창과 KBS 불후의 명곡 무대를 휩쓸며 전국민에게 사랑받는 박애리 소리꾼이 맡았다.

 

경서도 민요계의 몇 안되는 젊은 남자 소리꾼으로 경기민요, 서도민요, 재담소리에 이르기까지 다재다능한 국악엔터테이너인 정남훈 명창은 ‘배 띄워라’ ‘강원도 아리랑’ ‘백두산 아리랑’을 부르며 구수한 입담과 뛰어난 소리를 과시, 무대를 장악했다.

 

달라스_국악대축제_21.jpg

소리꾼 박애리 씨는 무대를 꽉 채우는 목소리로 건조한 이민생활에 지친 한인들의 가슴을 절절하게 울렸다.

 

 

판소리로 탈바꿈한 ‘사노라면’과 ‘희망가’를 불러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소리꾼 박애리 씨는 무대를 꽉 채우는 목소리로 건조한 이민생활에 지친 한인들의 가슴을 절절하게 울렸다.

 

열화와 같은 앵콜 요구에 ‘열두달이 다 좋아’를 불러 아낌없는 박수를 받은 박애리 씨는 이날 공연에서 사회자로서의 활약도 돋보였다.

공연의 시작부터 끝까지 무대를 진행한 박애리 씨는 단아하면서도 기품있는 흡입력으로 이번 공연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달라스_국악대축제_27.jpg

(사)한국국악협회 이사장인 홍성덕 명창의 남도민요도 귀가 호사를 누리는 시간이었다.

 

 

(사)한국국악협회 이사장인 홍성덕 명창의 남도민요도 귀가 호사를 누리는 시간이었다.

국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이가 없는 ‘육자배기’의 대가 김옥진 명창의 무남독녀인 홍성덕 명창은 한국여성국극예술협회 이사장과 전주대사습놀이보존회 이사장을 역임했다. 1993년 한국국악협회 국악대상, 1996년 문화의 날 대한민국 문화예술상 대통령상 등을 받은 국악계의 대모다.

 

춤과 연주로 다양한 무대 기회

가야금 산조, 공연 품격 끌어 올려

 

기품이 돋보인 ‘학춤’과 한바탕 신명을 더한 ‘소고춤’, 이진용 명인의 ‘대금’ 연주도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부산무형문화재 제3호 동래학춤 이수자 김신영 명무는 학의 형상을 표현한 고고한 몸짓과 백색의 춤사위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학춤’을 선보였고, 장흥 전통가무악 전국대회 대통령상에 빛나는 김덕숙 명무는 흥과 신명을 담은 소고춤으로 공연 분위기를 한껏 뜨겁게 달구었다.

 

달라스_국악대축제_23.jpg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 최고의 가야금 연주자인 문재숙 명인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가야금 산조 공연은 이 날의 하이라이트와 다름없었다.

 

가야금 산조는 악기운반 등 제반여건 상 타국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무대. 특히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 최고의 가야금 연주자인 문재숙 명인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문재숙 명인은 국가무형문화재 제23호 가야금산조 및 병창 이수자 이슬기·김성민 씨와 함께 ‘죽파류 짧은 산조와 사랑가’를 연주, 깊이 있고 묵직한 풍류를 선사했다. 미스코리아 이하늬 씨의 어머니로도 유명한 문재숙 명인은 가야금산조 및 병창 국가 무형문화재 23호다.

 

공연 말미에 뛰어난 흡입력으로 관객을 몰입시킨 여성 5인조 사물놀이패의 심장을 울리는 사물놀이 또한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달라스_국악대축제_18.jpg

시대를 풍미한 히트곡을 열창한 양수경 씨는 남다른 말솜씨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원조 디바 양수경의 심장 저격

히트곡 열창하며 공감대 극대화

 

가수 양수경 씨의 무대는 공연이 한창 무르익을 즈음 펼쳐졌다. 전통음악의 선율과 풍류의 멋이 뜨겁게 달아올랐을 즈음, 무대 뒤편에서 양수경 씨가 등장하자 장내는 환호성으로 가득 찼다.

‘사랑은 창밖의 빗물같아요’와 ‘당신은 어디 있나요’ ‘바라볼 수 없는 그대’ 등 시대를 풍미한 히트곡을 열창한 양수경 씨는 남다른 말솜씨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특히 ‘사랑은 차가운 유혹’을 부를 때는 이례적으로 관객과 함께 무대를 꾸며 강한 친화력으로 무대와의 공감대를 극대화시켰다.

 

달라스_국악대축제_36.jpg

박성신 회장은 “한국 전통예술을 달라스 무대에 세울 수 있도록 먼 거리를 한걸음에 달려와주신 국악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을 총지휘한 (사)한국국악협회 미텍사스지부 박성신 회장은 “기품있는 한국 전통예술을 달라스 무대에 세울 수 있도록 먼 거리를 한걸음에 달려와주신 국악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수준높은 전통음악공연으로 국악의 대중화와 세계화를 꾀하는 국악대축제는 2020년 달라스에서 제3회 무대를 개최할 예정이다.

 

 

Copyright ⓒ i뉴스넷 http://inewsnet.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entence_type.png

 

전영주_코펠_유권자등록-1.jpg

2018_0322_여성아카데미+바자회-1+++.jpg

NMSC 2018-1++.jpg


  1. 민주평통 달라스 “남북정상회담 지지 성명” 발표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을 이틀 앞둔 25일(수), 제18기 민주평통 달라스 협의회가 남북정상회담과 북미정상회담을 환영하는 지지 성명을 발표했다. 민주평통 달라스 “남북정상회담 지지 성명” 발표 “대결과 갈등에 종식을 고하는 출발점&rdq...
    Date2018.04.26 Byinewsnet Views2504
    Read More
  2. 미주 최초 한인상공인대회 열렸다

    미주 한인사회 최초의 한인 상공인대회가 21일(토)부터 23일(월)까지 2박3일간 달라스에서 개최됐다. 미주 최초 한인상공인대회 열렸다 21일(토)부터 3박 4일간 … 재외동포재단 한우성 이사장 등 참석 한미 양국 기업교류 일환, 우수기업 및 경영인 표...
    Date2018.04.25 Byinewsnet Views3224
    Read More
  3. 보건당국 “로메인 상추 먹지 마라”

    미 보건당국이 애리조나주 유마에서 생산된 제품이 아닌 것을 확인할 수 없다면, 모든 유형의 로메인 상추를 먹지 말라고 경고했다. 보건당국 “로메인 상추 먹지 마라” 마켓에서 사지도 말고 식당에서 먹지도 말 것 장출혈성 대장균 중독 증세 &h...
    Date2018.04.25 Byinewsnet Views1891
    Read More
  4. 달걀 2억개 이상 리콜 … 2010년 이후 최대 규모

    지난 14일(토) 살모넬라균에 오염된 달걀 2억개 이상이 리콜조치됐다. 달걀 2억개 이상 리콜 … 2010년 이후 최대 규모 로즈 에이커 농장 생산제품 … 월마트에도 납품 미국내 9개주에 유통 … 23명 환자 발생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
    Date2018.04.24 Byinewsnet Views2164
    Read More
  5. 토론토 한인타운에서 차량 돌진 … 한국인 2명 사망

    23일 오후 토론토 보행자 사망 범행에 사용된 밴. [사진 twitter] 토론토 한인타운에서 차량 돌진, 10명 사망 한국인 2명 사망, 1명 부상 무작위 행인 노린 테러 가능성 점쳐져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et.net 토론토 한인타운에서 차량 돌진사고...
    Date2018.04.24 Byinewsnet Views2109
    Read More
  6. 내년 세계한상대회, 전남 여수 개최

    지난 20일 플레이노 르네상스 호텔에서 세계한상대회 제32차 운영위원회가 열렸다. 이날 회의에서 내년 세계한상대회 주최지로 전남 여수시가 결정됐다. 내년 세계한상대회, 전남 여수 개최 20일 달라스에서 열린 운영위원회에서 결정 올해 대회는 10월 23일...
    Date2018.04.23 Byinewsnet Views722
    Read More
  7. 제20회 재외동포문학상 작품 공모

    재외동포 문화육성을 위한 ‘제20회 재외동포문학상’ 작품공모가 4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된다. 제20회 재외동포문학상 작품 공모 성인 및 청소년 글짓기 작품 공모 재외동포 이민사 기록문학 활성화 위해 체험수기 부문 공모 [i뉴스넷] 최...
    Date2018.04.11 Byinewsnet Views1530
    Read More
  8. 2019 한상대회, 20일 달라스에서 결정

    2017년 창원에서 열린 세계한상대회 폐막식 장면. 사진 출처 월드코리안 뉴스. 2019 한상대회, 20일 달라스에서 결정 제33차 세계한상대회 운영위원회, 달라스에서 개최 전남 여수, 달라스에서 제안 설명회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et.net 2019년...
    Date2018.04.11 Byinewsnet Views1783
    Read More
  9. “통일 골든벨을 울려라”

    한인 청소년들에게 한국 역사와 통일에 관한 비전과 관심을 심어줄 ‘통일 골든벨’ 퀴즈대회가 5월 19일(토) 달라스 한인문화센터에서 열린다. “통일 골든벨을 울려라” 5월 19일(토) 통일 골든벨 퀴즈대회 개최 민주평통 달라스 협의...
    Date2018.04.05 Byinewsnet Views2920
    Read More
  10. 달라스에 ‘이민사 박물관’ 생긴다!

    달라스 한인회가 지난 4일(수) 기자회견을 통해 '달라스 한인 이민사 박물관' 건립 계획을 밝혔다. 달라스에 ‘이민사 박물관’ 생긴다! 8월 15일 광복절 완공 목표 체계적인 사료 정리 위해 준비위원회 구성 전시 및 활용자료 수집에 적극...
    Date2018.04.05 Byinewsnet Views1578
    Read More
  11. 한미연합회, 5월 12일(토) 시민권 신청 무료 대행 

    한미연합회 DFW 지부가 오는 5월 12일(토) 한인들의 시민권 신청서류 무료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미연합회, 5월 12일(토) 시민권 신청 무료 대행 사전 예약제로 운영 … 선착순 100명 접수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사전 접수 [i뉴스넷] 최윤주 기자 ...
    Date2018.04.04 Byinewsnet Views1585
    Read More
  12. 전국 대학생 리더십 컨퍼런스, 참가학생 ‘모집’

    37년 전통의 차세대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전국 대학생 리더십 컨퍼런스 National College Leadership Conference에 참가할 한인 대학생을 모집한다. 전국 대학생 리더십 컨퍼런스, 참가학생 ‘모집’ 개인역량 높이고 리더십 높이는 최적의 교육 5...
    Date2018.04.04 Byinewsnet Views1332
    Read More
  13. DFW 한미연합회, 장학생 모집

    한미연합회 달라스 지부에서 한인 장학생을 모집한다.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각각 1000달러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2017년 장학금 수혜자. DFW 한미연합회, 장학생 모집 5명 선정, 각각 1천달러 지급 6월 15일까지 접수 마감 한미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서류 다운...
    Date2018.04.04 Byinewsnet Views1575
    Read More
  14. 한미연합회, 8월 대규모 연례만찬 개최 … 북한 전문가 ‘강연’

    오는 8월 18일(토) 한미연합회 DFW 지부가 주류사회와 달라스 한인사회의 징검다리가 될 연례만찬을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만찬에 참석, 인사말을 하고 있는 핏츠 세션 연방 하원의원의 모습. 한미연합회, 8월 대규모 연례만찬 개최 … 북한 전문가 ...
    Date2018.04.04 Byinewsnet Views1533
    Read More
  15. “전 세계 한인 언론인 모인다”

    전세계 한인 언론인의 모임인 세계한인언론인협회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서울과 인천, 전주 등지에서 '제17회 세계한인언론인대회'를 연다. “전 세계 한인 언론인 모인다” 제17회 세계한인언론인대회 9일 개막 한인언론 중요성과 재외...
    Date2018.04.04 Byinewsnet Views2315
    Read More
  16. “여성아카데미에서 행복 충전하세요”

    지난 4일(수) 첫 수업이 진행된 여성 아카데미에는 4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 달라스 한인 여성들의 새로운 쉼터로서의 잠재력을 과시했다. “여성 아카데미에서 행복 충전하세요” 달라스 한국 여성회, 여성 아카데미 첫 수업 실시 매주 수요일 오...
    Date2018.04.04 Byinewsnet Views1180
    Read More
  17. 제1회 미주한상대회, 달라스에서 열린다

    4월 21일(토)부터 24일(화)까지 ‘미주한상대회’를 달라스에서 연다. 미주지역에서 한상대회가 열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제1회 미주한상대회, 달라스에서 열린다 4월 21일(토)부터 24일(화)까지 3박 4일간 미주 한인 상공인 네트워크 강화 및 ...
    Date2018.04.04 Byinewsnet Views2332
    Read More
  18. 미국 비자 신청자, SNS 아이디 제출한다

    앞으로 미국에서 비자를 받으려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최근 5년간 사용했던 SNS 계정 정보를 제출해야만 한다. 미국 비자 신청시 SNS 아이디 제출 이민심사 ‘대폭 강화’ … 5월말까지 의견수렴 후 시행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
    Date2018.04.03 Byinewsnet Views2095
    Read More
  19. [화보] 제2회 달라스 국악 대축제…전통음악의 대향연

    23명의 최고 국악인 대거 출연 … 명인 명무들의 화려한 무대 양수경 미니 콘서트, 뜨거운 호응 속 감동의 무대 연출 (사)한국국악협회 텍사스 지부 주최 “2020년 만나요” 무대 커튼이 닫힐 때까지 객석의 박수는 끊이지 않았다. 공연자들의...
    Date2018.04.02 Byinewsnet Views5143
    Read More
  20. 달라스에 펼쳐진 ‘국악 성찬’ … 한인들 “엄지 척”

    제2회 달라스 국악대축제는 추억의 가요와 한민족 고유의 가락을 하나로 융합하여 달라스 문화예술 공연 역사에 또 하나의 방점을 찍었다. 달라스에 펼쳐진 ‘국악 성찬’ … 한인들 “엄지 척” 23명의 최고 국악인 대거 출연 &he...
    Date2018.04.02 Byinewsnet Views3346
    Read More
  21. 양수경 사인회 당첨자, “국악보급에 써 주세요” 항공권 기증

    한국 왕복 항공권을 거머쥔 조은희 씨는 국악의 세계화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항공권을 기증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양수경 사인회 경품행사 ‘훈훈’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당첨자 "국악보급에 써주세요" 기증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
    Date2018.03.31 Byinewsnet Views2759
    Read More
  22. 개헌논의, 국민투표법 개정이 변수

    재외국민의 국민투표 참여를 제한하고 있는 국민투표법 개정안 국회 처리 여부가 개헌 정국의 변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개헌논의, 국민투표법 개정이 변수 재외동포 참정권 관련 법개정 없으면 국민투표 불가 선관위, 국회에 4월 중순까지 법개정 요청 [i뉴...
    Date2018.03.29 Byinewsnet Views1493
    Read More
  23. 영주권·시민권 처리속도? 웹사이트에서 확인!

    영주권·시민권 처리속도? 웹사이트에서 확인! USCIS, 처리시간 확인 웹페이지 운영 영주권 신청 및 갱신, 시민권 신청 등 처리 소요시간 안내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et.net 연방이민서비스국(USCIS)가 영주권과 시민권 처리상황을 확인...
    Date2018.03.28 Byinewsnet Views8424
    Read More
  24. KAPN, 칼리지 멘토링 1기 수료생 배출

    KAPN 칼리지 멘토링 프로그램은 이제 막 사회에 발을 내딛는 대학 졸업생을 대상으로 한인 전문가들이 선배로서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KAPN, 칼리지 멘토링 1기 수료생 배출 차세대 한인 전문가 배출을 위한 ‘맞춤형 취업전략 프로그램&rs...
    Date2018.03.28 Byinewsnet Views1465
    Read More
  25. 311 서비스를 아시나요?

    311 서비스는 시 정부가 전화로 민원을 받는 서비스다. 달라스는 물론 미 전역에서 시행중이다. 311 서비스를 아시나요? 365일 24시간 시정부의 민원 서비스 911은 응급상황, 311은 민원업무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et.net 긴급한 위험에 처했거...
    Date2018.03.28 Byinewsnet Views2138
    Read More
  26. 전쟁위기에서 남북대화로 … “대화국면 성과있을 것”

    26일(월) 달라스 한인문화센터에서 열린 이종걸 의원 달라스 동포간담회는 한인 동포단체장 및 지역 한인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쟁위기에서 남북대화로 … “대화국면 성과있을 것” 이종걸 의원 달라스 동포 간담회 개최 남북...
    Date2018.03.28 Byinewsnet Views1378
    Read More
  27. 자원봉사 순찰대 “한인상권, 우리가 지킨다”

    달라스 한인타운을 지키는 자원봉사 순찰대(Volunteers in Patrol)가 떴다. 이날 순찰에는 지난해 12월 순찰대 교육을 받은 후 자율방범대원 ID를 획득한 6명의 회원 중 4명 자원봉사자가 참가했다. 자원봉사 순찰대 “한인상권, 우리가 지킨다” ...
    Date2018.03.27 Byinewsnet Views1878
    Read More
  28. 양수경 사인받고, 대한항공 항공권 경품 타자!

    오는 4월 1일(일) 열리는 제2대 국악대축제 공연에서 국악과 대중음악이 어우러지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칠 가수 양수경이 30일(금) 사인회를 개최한다. 가수 양수경, 30일(금) 코마트 앞 사인회 입장권 구매자에 한해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추첨 오후 4시...
    Date2018.03.22 Byinewsnet Views1823
    Read More
  29. 세금보고 시즌, IRS 사칭사기 기승

    세금보고 시즌, IRS 사칭사기 기승 전통수법에 신종수법까지 더해져 갈수록 지능화 세금대행업자 해킹, 가짜 환급신청 후 납세자에 재송금 요구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et.net 세금보고 마감일을 한달 남짓 남겨둔 가운데 연방 국세청(IRS)을 사...
    Date2018.03.22 Byinewsnet Views1571
    Read More
  30. 미국 고교 또 총격 … 범인 사망, 2명 부상

    미국 고교 또 총격 … 범인 사망, 2명 부상 메릴랜드 그레이트 밀스 고등학교 17세 소년이 재학생 2명에게 발사 범인과 피해 여학생 헤어진 연인관계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et.net 또다시 미국 고등학교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했다. 플로리...
    Date2018.03.22 Byinewsnet Views808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51 Next
/ 51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