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많이 소개해드렸던 여러 공중부양 아이템. 이번에는 스마트폰 충전기입니다. 스마트폰을 공중부양 시키면서 충전까지 해주는 물건이죠.

 

 

OvRcharge-Levitating-Smartphone-and-Tablet-Charger-3.jpg

 

‘OvRcharge’라는 아이템인데요. 충전 베이스와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제품들이 늘 그랬듯이, 베이스 위에 4cm 크기의 작은 자석을 잘 띄우면 서로의 자력으로 밀어 내면서 균형을 잡는 구조로 되어 있죠. 스마트폰은 그 위에서 공중부양을 시작합니다.

 

OvRcharge-Levitating-Smartphone-and-Tablet-Charger (5)

 

하지만 단순히 공중에 뜨는 것 외에도 이렇게 무선으로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이 가능합니다.

 

OvRcharge-Levitating-Smartphone-and-Tablet-Charger (4-1)

 

비결은 전용 케이스인데요. 무선 충전이 가능한 코일이 들어있습니다. 자체 내장된 라이트닝 또는 마이크로 USB 플러그를 스마트폰에 꽂아 놓으면 베이스로부터 전류를 받아 스마트폰을 충전하죠. 거리를 띄우면서도 충전되는 모습이 굉장히 신기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6/6s를 끼울 수 있고, 마이크로 USB를 쓰는 안드로이드폰 케이스는 제품의 정식 상용화 프로젝트가 끝나면 설문을 통해 유명 제품 위주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OvRcharge-Levitating-Smartphone-and-Tablet-Charger (1)

 

나무 재질의 베이스는 600g의 물체, 예를 들면 10인치 정도의 태블릿까지도 공중에 띄울 수 있는 자력을 가졌습니다. 실제로 영상을 확인해보면 10.1인치의 태블릿이 웅장하게 공중부양을 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죠. 색상도 짙은 회색, 월넛, 체리의 3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나름대로 인테리어 소품으로써도 손색없는 깔끔한 모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