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물놀이.jpg

 

 

 

[여름 스페셜] DFW 가볼만한 워터파크

시원한 여름탈출,
워터파크에서 
즐기자~!


[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newsnetus.com

 

텍사스의 불볕 더위가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요즘이다.

길게만 느껴지던 여름방학도 이제 한달밖에 남지 않았다.
바쁜 이민생활을 영위하느라 아직까지

이렇다 할 여름여행을 다녀오지 못한 부모들은
내심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한 가득이다. 

 

그러나 굳이 멀리 떠나는 여행이 아니더라도
아이들과의 특별한 추억쌓기는 어렵지 않다.
천혜의 자연이 준 관광지를 보유하지 않았지만,
텍사스는 그 만큼 인공적으로 만든 놀거리들이 풍부하다.

 

특히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물놀이 공원 만큼은 텍사스를 따라올 곳이 많지 않다.

 

하루 나들이만으로도 아이들과 짜릿한 여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물놀이 공원으로 신나는 여름 여행을 떠나보자.
 

 

Hawaiian-1+.jpg

 

와이안 폴스
Hawaiian Falls

 

위치
 Roanoke | 290 Byron Nelson Blvd, Roanoke, TX 76262
 The Colony | 4400 Paige Rd, The Colony, TX 75056
 Garland | 4550 N Garland Ave, Garland, TX 75040
 Mansfield | 90 Heritage Pkwy. S. Mansfield, TX 76063

 

웹사이트 
hfalls.com

 

다섯시간 이상을 쉬지 않고 달려야 나오는 바다를 찾아가지 않아도 집이랑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하와이안 폴스에서 충분히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동쪽으로는 갈랜드(Garland), 북쪽으로는 더 콜로니(The Colony), 서쪽으로는 로어노크(Roanoke), 남쪽으로는 맨스필드(Mansfield) 등 DFW 전역에 분포하고 있는 하와이안 폴스는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실외 워터파크다.
긴 원통의 미끄럼틀을 내려오면서 좋아하는 노래를 듣는 The Rush, 65피트 높이에서 수직하강하는 짜릿한 미끄럼틀, 1만 6,000 스퀘어풋 사이즈의 파도풀에 몸을 맡긴 채 떠내려가는 재미는 와이키키 해변이 부럽지 않다.
이밖에도 40피트 높이를 오르락 내리락하며 쫄깃한 재미를 선사하는 Halfpipe, 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리는 오싹하고도 시원한 The Pipeline 등 다양한 미끄럼틀이 여름 물놀이의 재미를 한껏 배가시킨다.
유아들을 위한 각종 물놀이 기구들도 완벽하게 구비돼 있어 온 가족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매일 오전 10시 30분에 개장해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금요일에는 밤 10시까지 야간개장한다. 야간개장 시 슬라이드는 오후 8시까지 탈 수 있다.
일반 입장권은 신장 48인치 이상 28.99달러, 48인치 이하는 21.99달러이며, 2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입장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hfall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Hurricane-1+.jpg

 

허리케인 하버
Six Flags Hurricane Harbor Arlington

 

위치

1800 E Lamar Blvd, Arlington, TX 76006
웹사이트 

sixflags.com/hurricaneharbortexas

 

달라스 포트워스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물놀이 공원을 묻는다면 단연코 허리케인 하버(Hurricane Harbor)다. 
달라스 포트워스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아웃도어 워터파크인 만큼 물놀이 시설들의 종류와 규모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80만 갤런 규모의 물이 담긴 웨이브 풀장과 25개에 이르는 놀이 시설을 갖춘 허리케인 하버에는 워터휠, 워터 펌트, 워터 블래스터와 스프레이어 등 재미가 가득하다. 각종 워터 슬라이드에서는 그룹이나 가족, 혹은 혼자서 튜브를 타고 물 속을 곤두박질 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각종 미끄럼틀과 인공폭포, 물을 뿜어내는 초대형 문어 등 바다 동물들의 모습을 한 놀이기구들은 아이들을 바닷속 상상의 나라로 인도한다. 하루종일 놀아도 부족함이 없는 최첨단 물놀이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전 10시 30분에 개장해 평일에는 오후 7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일반 입장권은 36.99이고, 온라인 구매시 7달러 절약된 29.99달러에 구매 가능하다. 48인치 이하의 어린이는 31.99달러, 2세 이하는 무료다. 
웹사이트 sixflags.com/hurricaneharbortexas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sixflags.com/hurricaneharbortexas에서 확인할 수 있다.

 

 

Water Works Park-1+.jpg

 

워터 웍스 팍
Water Works Park

 

위치 

2400 Long Rd, Denton, TX 76208
웹사이트

dentonwaterworks.com

 

놀이시설이 크게 발달하지 않은 덴튼 인근 지역에 워터 웍스 팍(Water Works Park)은 사막 속의 오아시스와 같은 존재다.
화려한 놀이기구는 아니더라도 있을 건 다 있기 때문에 가격 대비 알짜배기 물놀이 공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다양한 스피드 슬라이드와 발리볼을 즐길 수 있는 모래사장, 실내에도 마련된 수영장 등은 어른들이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특히 튜브를 타고 흐르는 물살에 몸을 맡기는 Lazy River의 경우 북텍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한다. 
또한 100도의 불볕더위로 한 방에 날려버릴 물벼락과 어린이 물 놀이터는 가족 단위 피서객들의 하루를 짜릿하고 시원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그늘을 만들어주는 카바나(Cabana)는 평일의 경우 1시간당 20달러, 주말엔 시간당 25달러에 빌릴 수 있다. 단, 3시간 렌트가 기본이다.
8월 15일(화)까지는 매일 개장하며, 8월 27일(일)까지는 주말에만 연다. 입장료는 신장 48인치 이상의 입장객은 17달러, 48인치 이하는 13달러. 덴튼 거주민이 아닐 경우 2달러의 추가 비용이 붙어 일반 입장객은 19달러, 48인치 이하는 15달러다. 
2세 이하의 유아는 무료 입장할 수 있으며, 수영을 하지 않는 입장객은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5달러의 입장료만 내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dentonwaterwork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RH20+.jpg

 

엔알에이치투오
NRH2O

 

위치

9001 Boulevard 26, North Richland Hills, TX 76180    
웹사이트

nrh2o.com

 

온 가족의 여름나기에 부족함이 없는 NRH2O는 멋진 해변이 부럽지 않을 정도로 화려한 물놀이 공원이다. 
20개가 넘는 다양한 워터 슬라이드는 제각각 다른 재미와 스릴감을 선사하며, 튜브에 몸을 실은 채 유유히 물살을 타고 즐기는 튜브팅은 한 여름의 나른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넘실대는 파도를 타는 파도 풀장은 바닷가를 온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하고 대형 바구니에서 쏟아지는 물벼락은 100도가 넘는 텍사스의 더위도 잊을 만큼 오싹한 시원함을 선사한다.
패밀리 워터 파크인 만큼 놀거리들이 풍부하다. 물 위를 건너가는 Lilly Pad, 물 위에 설치된 그물 위를 올라가는 Boy in Water Net, 청룡열차 부럽지 않은 스릴을 선사할 Green Extreme4 등 가족 단위, 혹은 친구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무궁무진하다.
평일은 오전 10시에 개장해 오후 7시에 폐장하며, 금요일은 오후 10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후 8시까지 운영하다.
48인치 이상의 일반 입장권은 24.99달러, 48인치 이하는 20.99달러이며 2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다. 10명 이상은 그룹 할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nrh2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adise Springs-1+.jpg

 

파라다이스 스프링스
Paradise Springs at Gaylord Texas

 

위치

1501 Gaylord Trail Grapevine, TX 76051
웹사이트

https://goo.gl/6xhHzD

 

멕시코만까지의 여행경비를 따졌을 때 인근의 호텔을 잡아놓고 여유있게 하루를 즐기는 것도 합리적인 휴가 계획이다. 이럴 때 그랩바인에 위치한 그랩바인에 위치한 게일로드 텍산 리조트(Gaylord Texas Resort) 만한 곳이 없다. 
게일로드 텍산 리조트 투숙객들만이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프링 야외 풀장은 고품격 수영장이 무엇인지를 여과없이 보여준다.
그레이트 울프 랏지(Great Wolf Lodge)처럼 전문적인 물놀이 공원은 아니지만, 10에이커의 넓은 공간에 강물처럼 천천히 흐르는 튜브 풀장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수영장,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공간이 멋드러지게 자리하고 있다.
카바다(Cabana)에서는 뜨거운 태양을 피해 친구 혹은 가족들과 고즈넉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카바나 임대료는 하루 149달러부터 시작한다.
호텔 투숙비용은 투숙날짜에 따라 다르지만 4인 가족 기준으로 1박 2일에 220달러에서 450달러선이다. 최대 2명까지 게스트와 동반할 수 있으며 게스트 1인당 35달러의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Great Wolf Lodge-1+.jpg

 

그레이트 울프 랏지
Great Wolf Lodge

 

위치

100 Great Wolf Dr, Grapevine, TX 76051
웹사이트

greatwolf.com

 

달라스 포트워스 인근 뿐 아니라 미국 전역에서 가장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워터파크가 그레이트 울프 랏지(Great Wolf Lodge)다. 
미국내 13곳에서 위치하고 있으며 텍사스에서는 그랩바인이 유일하다. 인도어 워터파크로 유명하지만, 실외 물놀이 시설 또한 갖춰져 있다. 
호텔 시설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그레이트 울프 라지는 통나무 모양의 방, 야외에서 텐트를 치고 야영하는 분위기를 연출시킨 방 등 숙박시설부터 아이들의 시선을 앗아간다.
모든 물놀이 시설은 호텔 투숙객만이 이용할 수 있다.
1세~2세의 어린 유아들로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미국 최고의 실내 물놀이 시설답게 그레이트 울프 랏지의 실내 물놀이 공간은 들어가는 순간 별천지에 온 느낌을 선사한다. 
숙박비는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여름 성수기의 경우 4인 가족 기준으로 워터파크 이용료 포함, 평균 550달러 선이다.
투숙객들은 1인당 1명의 게스트를 동반할 수 있으며 게스트 1인당 소정의 추가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newsnetus.com

 

sentence_type.png

 

i뉴스넷_10-11.jpg

 

i뉴스넷_12-13.jpg

 

i뉴스넷_14-15.jpg

 

i뉴스넷_16-17.jpg

 


생생여행정보

여행관련 정보 및 생생한 여행후기

  1. [여름스페셜] 워터파크 재미있게 즐기는 안전 TIP-2

    02 물놀이 이후 애프터 관리는 어떻게? 평소에 해보지 못한 스릴있고 색다른 물놀이를 즐겼다면 사후 관리에도 신경 써야 한다. 갑작스럽게 무리한 운동으로 근육이 손상되거나 햇빛에 노출된 피부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피부 타입에 따른 트러...
    Date2017.07.13 Byinewsnet Views1112
    Read More
  2. [여름스페셜] 워터파크 재미있게 즐기는 안전 TIP-1

    01 워터파크 안전하게 즐기려면? 사람들이 한꺼번에 많이 몰리는 워터파크에 서는 특히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간단하고 기본적이지만 꼭 지켜야 할 안전수칙을 유념하고 꼭 실천하도록 하자. 바닥의 미끄러움에 주의하라 워터파크에는 다양한 시설이 곳...
    Date2017.07.13 Byinewsnet Views1435
    Read More
  3. [여름 스페셜] DFW 가볼만한 워터파크

    [여름 스페셜] DFW 가볼만한 워터파크 시원한 여름탈출, 워터파크에서 즐기자~! [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newsnetus.com 텍사스의 불볕 더위가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요즘이다. 길게만 느껴지던 여름방학도 이제 한달밖에 남지 않았다. 바쁜 이민생활을 ...
    Date2017.07.13 Byinewsnet Views2588
    Read More
  4. [달라스의 봄] 블루보넷, 어디가 예쁠까?

    블루보넷, 어디가 예쁠까? 텍사스 전역이 보라빛이다. 지천으로 깔린 블로보넷의 영롱한 보라빛이 유혹하는 계절이다. 사진기를 들고 나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요즘, 가족나들이로 집 근처에서 블루보넷을 만끽해보자.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
    Date2017.04.06 Byinewsnet Views2567
    Read More
  5. [알칸사스 핫스프링스] 도시 전체가 국립공원, 최고의 가족 휴양지

    알칸사스 핫스프링스(Arkansas Hot Springs). 달라스 한인들에게는 꽤 유명한 곳이어서 이 곳을 방문했던 한인들을 찾기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달라스에서 5시간 정도 운전하는 지역에 위치해 여행 거리로도 크게 부담이 되지 않는 이 곳은 계절에 상관...
    Date2016.12.30 Byinewsnet Views12576
    Read More
  6. 텍사스 여름 여행 "1박~2일!" & "2박~3일" -3 [텍사스 편]

    [TEXAS] 뉴브라운펠스 New Braunfels 1박 2일 & 2박 3일 달라스에서 35번 고속도로를 타고 남쪽으로 달리다 보면 어스틴과 샌안토니오 중간 즈음에 위치한 뉴브라운펠스(New Braunfels)를 만난다. 물놀이의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뉴브라운펠스에서...
    Date2016.12.16 Byinewsnet Views5456
    Read More
  7. 텍사스 여름 여행 "1박~2일!" & "2박~3일" -2 [알칸사스 편]

    Arkansas 알칸사스는 초기 프랑스 탐험가가 지은 이름으로 ‘강 하류사람’이란 뜻의 프랑스어 발음이다. 1836년 연방에 가입하면서 Arkansas로 쓰기 시작하였으며 1881년 정확한 발음 표기를 위해 위원회를 구성, Ark-an-saw로 발음을 정하기도 했...
    Date2016.12.16 Byinewsnet Views3078
    Read More
  8. 달라스 다운타운으로 떠나는 하루 여행

    [기획 특집] 가자, 도심 속으로 달라스 다운타운으로 떠나는 하루 여행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는 다운타운 보고 즐기는 재미 ‘솔솔’ 미국 50개주 중에서 가장 거대한 규모의 텍사스. 그 중 달라스는 세번째로 큰 도시다. 미국 전체에서 아홉번째로...
    Date2016.12.16 Byinewsnet Views17705
    Read More
  9. 화려한 성탄장식, 어디로 보러갈까?

    기프트 오브 라이트 Gift of Lights Fort Worth @ 3545 Lonestar Circle 76177 ※ 입장료 : 차 1대당 25달러. Express Lane으로 입장하려면 온라인으로 사전 티켓을 구입하면 된다. 사용하지 않은 장난감을 가져오면 5달러를 할인받을 수 있다. 12월 30일(금) ...
    Date2016.12.16 Byinewsnet Views2522
    Read More
  10. 호텔말고 에어비앤비 어때요?

    여행갈 때 호텔말고 에어비앤비 어때요? 2008년 민박집으로 출발 ‘공유경제’ 대표주자로 성장 메리어트·하얏트 제치고 2위… 이용객 수 2500만명 달해 에어비앤비(airbnb). 일부 한인들에게 아직까진 낯선 단어지만, 공유경제에 조금...
    Date2016.09.09 Byinewsnet Views2364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